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용기

친환경 이미지를 남기고 싶다면 펄프포장용기를 주문제작해보세요.

포장포스 2021. 10. 6. 15:00

[포장포스의 펄프포장용기 주문제작 솔루션]

요즘에는 기업, 브랜드가 고객에게 남기는 이미지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어떤 활동을 하느냐에 따라 고객에게 좋은 소리를 듣기도, 쓴소리를 듣기도 하며 브랜드의 이미지가 좌우되며 실제로 매출과도 직결되기도 하는 만큼 무작정 좋은 상품을 출시하려고 하는 것만이 정답은 아닌 시기이기도 합니다.

 

쉽게 말해 좋은 상품을 출시함에 따라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에게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남길 수도 있어야 한다는 것인데요. 출시된 상품이 아무리 좋다 하더라도 고객 사이에서 좋지 않은 브랜드 평가가 남게 된다면 상품의 판매량도 줄어들게 됩니다.

 

[출처 : boredpanda]

이렇다 보니 ESG 경영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기도 한데요. ESG는 Environment(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관리)의 약어로 투명한 경영활동이 있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단순 브랜드의 규모, 기술력보다는 얼마나 투명하고, 옳은 방향으로 이어나가는지가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이죠.

 

ESG경영은 모든 브랜드, 기업에서 필수로 행해야 하는 기업윤리적인 사업운영방식은 아니지만 요즘에는 환경문제, 사회적인 문제, 사내 운영 시스템 등이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으면서 이에 따라 브랜드의 평가가 이뤄지고 선호도가 나눠지는 만큼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 위해서는 거의 필수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출처 : JUG]

이에 따라 많은 브랜드에서는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데요. 대표적인 포장재로는 펄프포장용기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식물유래 성분으로 제작된 펄프포장용기는 자연환경에서 쉽게 분해되고 한눈에 봐도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어 고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펄프포장용기는 스티로폼과 비슷하게 내부가 비어있어 가볍다 보니 두껍게 제작해도 상품 포장에 무리가 없고 완충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어 브랜드에서도 별 탈없이 사용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상품 포장에 있어 안정감을 주게 됩니다. 친환경스러움과 꼼꼼한 포장 두 가지 모두 챙길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펄프포장용기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식물유래 성분으로 제작된 것도 있고 화학적인 방법으로 제작된 것도 있으며, 비교적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제작업체에서는 주문제작이 쉽지 않다 보니 펄프포장용기 전문 업체를 찾기가 어렵다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출처 : behance]

 

이렇듯 요즘에는 ESG 경영이 중요시되기에 친환경 포장재가 많이 출시되고 있음에 따라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내세우기 위해서는 제대로된 펄프포장용기를 주문제작 할 수 있어야 하는데, 효율적이고 나와 맞는 펄프포장용기를 주문 제작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남길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B2B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에서 출시하려는 상품과 딱 맞는 펄프포장용기 주문제작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고 경쟁업체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펄프포장용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에서 제작하려는 용기를 선택하고 견적요청을 남기면 펄프포장용기 주문제작 견적을 150곳의 파트너사로부터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펄프포장용기 주문제작이 처음이라면 견적요청 시에 배정받을 수 있는 포장매니저를 통해 사장님에게 가장 유리한 견적으로 결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매니저가 업체에서 제공한 견적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사장님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가장 좋은 펄프포장용기를 제작해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견적산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만약 펄프포장용기 디자인이 제작되어 있지 않아 주문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포장포스의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는 포장디자인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만큼 사장님이 판매하는 상품을 고객에게 강력하게 어필해 매출과 직결되는 포장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펄프포장용기 외에도 종이박스, 골판지박스, 포장비닐 등 다양한 포장지 주문제작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장포스를 통해 다양한 견적을 받아보고 포장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스마트하게 펄프포장용기 주문제작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