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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용기

신선함을 강조할 수 있는 샐러드용기 주문제작 솔루션

포장포스 2021. 10. 1. 15:00

[포장포스의 샐러드용기 주문제작 팁]

최근 코로나 사태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 짐에 따라 건강관리를 위해 홈트레이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식단관리를 위해 샐러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데, 가정에서 직접 야채를 손질해 섭취하는 것보다는 더 맛이 좋은 샐러드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샐러드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샐러드 브랜드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데요. 어떻게하면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더 자사의 샐러드를 어필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고 신선함과 프레쉬함을 나타낼 수 있을지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보기도 합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샐러드 용기라는 것을 알게 되는 데요.

 

[출처 : houseofgracedesign]

샐러드용기를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따라 자사의 샐러드가 고객에게 주는 느낌은 다르기 마련입니다. 샐러드가 전혀 보이지 않게 샐러드용기를 제작하면 고객은 어떤 야채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 수 없게 되고 자연스럽게 건강한 음식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게 되죠.

 

샐러드포장에서 가장 중요한 건 얼마나 샐러드가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지를 표현할 수 있는 가입니다. 그렇다 보니 샐러드 본연의 프레쉬함을 잘 표현하기 위해 투명한 용기에 제작해 고객이 직접 샐러드를 보면서 구매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고 있는 데요.

 

[출처 : packagingoftheworld]

이제는 샐러드업체끼리의 경쟁에서 승패를 가르는 건 얼마나 샐러드의 건강함을 강조할 수 있는 지로 나뉘고 있습니다. 샐러드의 프레쉬함은 자연에서 유래했다는 느낌에서 받을 수 있는 데, 샐러드의 프레쉬함을 한층 더 강조하기 위해 샐러드 브랜드에서는 자연 유래 포장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중 대표적인게 펄프 포장지로 펄프는 종이 질감이 나면서도 내구성이 좋고 충격에도 튼튼해 나무줄기처럼 생긴 섬유와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친환경 펄프는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제작하기도 하는 데, 고객은 자연에서 유래한 포장지를 사용한 샐러드를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출처 : canva]

또 다른 포장지로는 플라스틱 용기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자연유래 보다는 편리함을 중시하는 고객이 선호하는 포장으로 고객이 들고 가는 과정에서 쉽게 파손되지 않고 재활용이 간편해 선호하는 고객이 펄프용기에 못지않게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처럼 주요 타겟으로 하는 연령층에 맞춰서 샐러드 포장용기를 정하고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주문제작하는 게 중요합니다. 자사에서 판매하는 샐러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의 연령층에 맞게 샐러드용기를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샐러드용기 주문제작이 처음이거나 정확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제대로 된 자사만의 샐러드 포장을 완성하고 싶은 사장님은 B2B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150여 곳의 제조사로부터 한 번에 주문제작 견적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매니저를 통해 사장님의 샐러드용기 주문제작 과정에 맞는 솔루션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식품개발이나 샐러드 판매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포장매니저에게 사장님의 샐러드용기 주문제작을 맡기셔도 무방하고 사장님이 직접 참여해 자사만의 샐러드용기를 주문제작하고 싶다면 포장매니저에게 도움을 구하며 하나하나 차근차근 용기를 완성해나가셔도 무방합니다.

 

[포장포스의 솔루션]

또한 샐러드용기 디자인을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고 싶다면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사장님이 판매하고 있는 샐러드와 주요 고객층의 트렌드에 맞는 샐러드용기 디자인을 제작받을 수도 있습니다. 모두 포장포스 한 곳에서 가능한 것들이죠.

 

외에도 포장포스에는 다양한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어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대부분의 포장을 주문제작하고 패키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를 통해 샐러드용기를 완성하고 코로나시대의 고객 니즈를 충족한 샐러드를 출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