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용기

종이도시락 용기 견적비교부터 제작 후 납품까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자

포장포스 2021. 9. 30. 15:00

[포장포스의 종이도시락 주문제작]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자연스럽게 줄어듬에 따라 도시락의 수요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주로 밖에서 끼니를 때우던 고객은 안전을 위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도록 도시락을 포장하거나 배달하곤 하는데요. 수요가 높아진 만큼 경쟁도 치열해지기 마련입니다.

 

실제로 코로나 사태 이후 종이도시락 용기의 수요는 하늘 높은 지 모르고 높아지고 있다 합니다. 실제로 일정 기간동안 주문제작이 불가능하다고 공지를 올리는 제작업체의 수도 작지 않았다는 것을 볼 때 코로나 이전과 비교하면 도시락의 수요가 매우 높아졌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출처 : edaily]

이렇게 경쟁이 치열해진 종이도시락, 조금이라도 더 고객에게 자사의 도시락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잘 팔리는 도시락과 그렇지 못하는 도시락의 차이점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장점은 자사의 도시락에 적용하고 단점은 피할 수 있게 해야 하는데요.

 

식품의 맛을 제외하고 종이도시락의 판매량을 높이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식품을 판매할 때에는 본연의 맛도 중요하지만 고객 눈에 보기 좋아야 한다는 것도 잊지 않으셔야 합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이 있는 것처럼 고객은 먹어보기 전까지는 보기 좋은 음식에 더 매력을 느끼기 때문이죠.

 

[출처 : popsugar]

보기 좋게 도시락을 완성한다는 건 식품의 플레이팅을 고급스럽게 한다는 것과 같습니다. 당연 여기에는 플레이팅에 맞게 종이도시락 용기의 구조도 뒷받침되어야 하고 사장님이 판매하려는 도시락의 플레이팅에 맞춰서 종이도시락 용기를 주문제작해 고객에게 고급스럽게 다가갈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 입장에서도 기성 종이도시락 용기보다는 사장님이 판매하는 식품에 맞게 주문제작된 종이도시락 용기가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고 맛도 좋아 보이게 됩니다. 당연히 종이도시락 용기의 퀄리티를 보고 음식에도 많은 투자를 한다는 것을 고객 스스로 유추해보면서 식품에 대한 신뢰도 자연스레 올라가게 됩니다.

 

[출처 ; behance]

이상하게 담기지만 않으면 된다라는 생각으로 사용해왔던 종이도시락 용기를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이 가능하게 자사의 도시락에 맞게 제작하는 것만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판매량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죠. 실제로 잘팔리는 도시락과 그렇지 않은 도시락의 차이점은 식품에 딱 맞는 용기를 사용했는지 안 했는 지로 갈리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종이도시락 용기는 어떻게 제작하면 사장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주문제작할 수 있을까요? 좋은 제작업체를 선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장님에게 딱 맞는 견적, 서류 문제, 지기구조 문제 등을 전문가가 직접 나서서 실시간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

바로 B2B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입니다. 포장포스에서는 150여곳의 파트너사로부터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종이도시락 용기 주문제작 견적을 한 번에 받아 사장님에게 가장 유리한 견적을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와 함께 산출할 수 있습니다. 

 

여러 제작업체를 방문하며 제각각 다른 양식의 견적요청서를 일일이 작성하고 취합할 필요가 없다라는 것이죠. 만약 종이도시락 용기를 어떻게 제작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와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아 사장님의 도시락 식품 구성에 맞는 도시락용기 지기구조부터 디자인 제작까지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포장포스에서는 여러 업체 알아보고 견적받을 필요 없이 디자인, 지기구조, 견적산출, 출하검사, 에스크로 방식의 안심결제 서비스 등 사장님이 종이도시락용기를 주문제작하면서 겪을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장포스를 통해 종이도시락용기를 주문제작하고 고객에게 더 고급스러운 도시락으로 다가감으로써 브랜드의 매출을 높이고 일정한 판매량이 보장되는 도시락 브랜드로 거듭나 보는 건 어떨까요? 브랜딩부터 고객의 만족도,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