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조립박스 주문제작 견적을 알아보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

포장포스 2021. 8. 10. 16:00

[포장포스의 박스제조 솔루션]

경쟁사의 상품보다 더 돋보이기 위해, 고객에게 자사의 상품을 어필하기 위해 포장에 관심을 가지는 사장님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상품을 감싸고 있는 포장도 상품의 일환으로 자리 잡으면서 고객은 상품뿐만 아니라 포장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언박싱 콘텐츠를 통해 주변 지인이나 구독자에게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를 알고있는 사장님은 상품을 포장할 때 사소한 디테일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을 텐데요. 하지만 마음에 맞는 제작업체를 찾기는커녕 합리적인 견적가에 퀄리티 있는 포장을 제공해줄 수 있는 곳을 찾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왜 사장님들은 좀처럼 마음에 드는 견적을 받을 수 없는 걸까요?

 

[조립박스 주문제작]

조립박스 제작업체에게 문의할 때 사장님이 원하는 박스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조립박스 제작업체는 이를 바탕으로 사장님이 원하는 조립박스의 제작 견적을 제시하는 데, 이과정에서 불필요한 옵션이 많이 붙거나 알고 보니 제작업체가 아닌 중개업체인 경우가 많습니다.

 

포장전문가가 아닌 사장님이 조립박스 견적을 받았을 때, 업체에 문의하거나 업체 정보를 볼 때 불필요한 옵션이 많이 들어갔거나 중개업체임을 한 번에 알아체기 어렵습니다. 좋은 방법은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조립박스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하고 세부적인 항목이 모두 포함된 견적서를 받아 꼼꼼히 검토하는 것입니다.

 

[좀처럼 풀리지 않는 조립박스 견적]

문제점은 5곳의 업체에게 문의한다고 하면 5곳 업체에서 요구하는 양식에 맞는 견적요청서를 작성해야 하고 각각 받은 견적서를 하나하나 읽어가며 꼼꼼하게 검토해 유리한 견적을 산출해야 하는 점인데, 기업에서는 이에 따른 전문가를 고용해 진행하면 된다 하지만 규모가 작은 브랜드나 소상공인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더 좋은 견적이 있다라는 점까지 감안하면 견적을 선뜻 결정할 수가 없는데, 이런 사장님을 위한 방법은 없는 걸까요?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

조립박스 주문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장님은 포장포스의 도움을 받아보면 많은 고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견적을 받고 산출하는 과정이 가장 고비인데, 포장포스에서는 130여 곳의 엄선된 파트너사 중 사장님이 제작하길 원하는 조립박스만을 전문으로 하는 파트너사로부터 견적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견적요청서 한번 작성으로 많게는 수십 곳의 업체에서 다양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파트너에서는 사장님의 제작하길 원하는 조립박스에 대한 견적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안을 할 수도 있어 선택의 폭은 매우 넓습니다.

 

[포장포스의 홈페이지]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에서 사장님이 주문제작하길 원하는 포장의 종류를 선택한 후 견적요청을 통해 구상하고 있는 조립박스의 대략적인 정보를 남기기만 하면 끝입니다. 복잡한 서류를 작성할 필요도 없이 정보기입 몇번으로 다양한 견적을 받을 기회가 생기는 것이죠.

 

견적산출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포장포스에서는 견적요청을 남긴 사장님에게 포장매니저를 배정한 후 포장매니저를 통해 견적산출 뿐만아니라 다양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견적산출 포장매니저와 함께 진행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조립박스 주문제작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모든 과정을 포장매니저에게 실시간으로 제공받는 솔루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조립박스뿐만 아니라 포장 주문제작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제작기간과 견적가를 줄이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포장매니저는 수백 건의 조립박스 주문제작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와 꿀팁으로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조립박스의 견적가를 사장님의 예산에 맞춰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퀄리티 높은 조립박스 제작이 가능합니다.

 

포장포스에서는 이미 다양한 브랜드, 기업이 조립박스 주문제작을 시작하고 고객을 끌어들일 포장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포장도 상품의 일환이 된 요즘,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품으로 거듭나기 위한 조립박스 주문제작을 포장포스에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