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상품포장에 사용할 박스제조가 필요하다면. for 소상공인

포장포스 2021. 8. 9. 16:00

[합리적인 박스제조 견적은 포장포스에서]

상품을 출시할 때 상품을 잘 표현한 포장을 주문제작해야 합니다. 박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데, 박스제조를 검색해보면 다양한 업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0개, 100개 단위의 소량생산이 가능한 업체, 대량 주문만 가능한 업체 다양하지만 판매하는 상품수량이 많고 오랫동안 판매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어떤 업체를 이용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이 부분은 포장전문가도 어떤것이 맞다고 할 수 없습니다. 상품 판매 일정에 따라서 필요한 박스 수량이 다르고 어떤 박스를 제작하는지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인데요. 견적도 견적이지만 업체마다 너무 상이해서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기가 난감하단 것이죠.

[정확한 견적산출이 어려울땐 포장포스]

일단 박스제조업체에 문의해 제작하려는 박스의 견적을 받아봤지만 생각보다 높은 비용에 난처할 수도 있습니다. 제작업체에선 당연 제시한 견적이 가장 합리적인 견적이라 하지만 구매자의 입장에선 다르기 때문인데요. 제작업체에서도 어떤 원단을 어느 정도의 가격에 받아와서 어떤 공정을 거쳐 박스가 출고되고 있는지에 맞춰 가격을 제시했기 때문이죠.

 

사장님의 입장에선 제작업체가 어떤 공정을 거치든 간에 좋은 퀄리티의 박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납품받고 싶기 마련입니다. 방법은 사실상 사장님이 제작하는 박스(포장박스도 종류가 수십가지로 나뉘고 있습니다.)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업체를 찾고 해당 업체에게 견적을 받은 후 조율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박스제조가 어려운 사장님]

하지만 박스규격이나 박스제조 공정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지 않는 사장님이 좀처럼 제작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견적을 맞춰가는 과정을 밟는 건 쉽지 않습니다. 차라리 포장전문가를 고용하거나 포장전문가처럼 포장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더 빠를 수도 있을 정도입니다.

 

포장전문가를 고용하면 그간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박스견적의 적정선을 파악하고 있으며 제작업체와 조율을 통해 사장님에게 필요하지 않은 옵션과 후가공을 모두 제외한다면 비교적 합리적인 견적을 산출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장전문가 고용비용과 기간을 생각하면 그리 효율적이지는 못합니다.

[가면 갈수록 높아지는 박스제조 견적]

과거에는 울며 겨자먹기로 비용이 높더라도 제작의뢰를 맡기거나 포장전문가를 고용해야만 했습니다. 쓸데없는 옵션이 존재하는지도 모른 채 제작업체에서 요구하는 서류와 비용을 지불하고 그리 썩 만족스럽지 않은 박스를 납품받아야 했는 데,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박스제조에 대한 고민이 있거나 박스제조를 위해 다양한 업체에게 견적을 받고 비교해보고 싶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장님을 위한 솔루션인 포장포스가 있기 때문인데요. 포장포스에서는 박스제조를 위한 어떤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기에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걸까요?

[포장포스와 함께하면 더욱 간편하게 박스제조를 마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한 제작업체에게 견적문의를 남기는 것처럼 견적 하나만 남겨도 포장포스와 함께하는 126곳(발행일 기준)중 사장님이 제작을 희망하는 박스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제작업체로부터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 견적요청을 남겼을 뿐인데 다양한 업체로부터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것이죠.

 

견적뿐만 아니라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포장매니저를 통해 박스제조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견적을 남겼을 뿐인데 박스제조 시작부터 박스를 납품받기 까지의 모든 솔루션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박스제조를 시작했지만 사장님은 상품 판매, 상품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

이미 많은 브랜드와 기업에서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포장포스, 디자인 제작도 포장포스에선 문제없습니다. 고객에게 긍정적인 첫인상을 남기기 위한 박스디자인 제작도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디자인 제작 의뢰를 맡길 수 있습니다.

 

합리적이고 좋은 업체를 찾기위해 이곳저곳 알아볼 필요 없이 포장포스에서 다양한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고 디자인 제작하고, 필요한 서류 포장매니저를 통해 미리 준비하면서 박스제조를 빠른 시일 내로 끝내고 사장님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외에도 출하검사 대행서비스, 구매의뢰서 작성대행, 아직 포장업체와 신뢰가 구축되지 않아 걱정이 되는 사장님을 위한 에스크로 방식의 안심결제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상황에 맞게 그때그때 포장매니저를 통해 제작업체의 불편한점, 개선사항을 요청하면 포장매니저가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많은 소상공인이 상품과 딱맞는 박스제조를 위해 포장포스를 찾고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 고객과 사장님 모두 마음에 쏙 드는 박스제조를 시작해보세요. 사업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