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브랜드의 트렌디함을 나타내는 종이트레이 견적비교 솔루션

포장포스 2021. 10. 7. 15:00

포장포스의 종이트레이 주문제작 솔루션

요즘에는 사업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아이디어에 따라 시장에도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곤 하는데요. 이렇게 출시되는 다양하고 특색 있는 상품들의 이면에는 조금이라도 더 좋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사장님의 노력이 담겨 있기 마련입니다.

 

심혈을 기울이고 많은 투자를 통해 개발하고 출시한 상품인 만큼 판매량이 높게 나오길 바라는 사장님의 마음은 누구나 같을 텐데요. 기대도 잠시, 잘 팔리는 상품은 계속 잘 팔리고 안 팔리는 상품은 계속 안 팔리는 시장을 보면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의문점을 가지고 고민해보지만 별다른 해결책이 없을 경우 의욕이 떨어지고는 합니다. 

 

[출처 : 거성팩]

잘 팔리는 상품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정말 상품 자체의 품질이 좋다는 걸 고객이 알고 구매하는 걸까요? 아니면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 고객이 구매하고 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소상공인이나 소규모 브랜드의 사장님은 포기할 수밖에 없는 걸까요. 정답은 상품의 포장에 있습니다.

 

시중에 워낙 많은 상품이 출시됨에 따라 고객들이 브랜드 위주로 상품 구매를 결정하는 것과 같은 편견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꼭 비싸고 유명한 브랜드의 상품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버린것이죠. 실제로 고가 브랜드 상품보다 저가 브랜드의 상품이 더 만족도가 높다는 이야기를 쉽게 들을 수 있다는 걸 생각해보아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esty]

하지만 상품에 대한 선입견이나, 높은 가치의 브랜드에서 출시한 상품이 좋다는 편견이 줄었다고 하더라도 고객이 아무 상품이나 구매하는 건 아닙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수많은 상품 중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 위해 고려해야 할 것들이 많아졌다는 것을 뜻하기도 하죠.

 

그렇다 보니 고객은 브랜드의 가치도 중요하지만, 상품의 가치가 높아 보이고 많은 투자를 통해 개발된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 합니다. 여기서 상품의 가치와 상품에 많은 투자가 되었을 것이라는 예상을 상품의 포장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죠. 쉽게 말해 상품 포장에 투자한 만큼 상품에도 투자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behance]

소규모 브랜드, 소상공인 사장님이 판매하는 상품의 가치를 높이려면 상품과 딱맞는 종이트레이를 제작해야 합니다. 인지도 없는 브랜드의 상품이라 하더라도 상품과 브랜드를 잘 표현한 종이트레이 디자인이 적용되고 상품을 담고 있다면 상품의 가치가 고객 입장에서는 한 단계 더 높아지기 때문이죠.

 

자연스레 매출과도 직결되게 되고 고객의 구매의사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줌에 따라 상품구매만족도를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좋은 상품을 개발하는 것 못지않게 상품의 가치를 높여줄 종이트레이 포장을 잘 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인데, 소상공인, 소규모 브랜드 사장님이 좀 더 효율적으로 종이트레이를 제작하는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B2B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사장님이 출시하려는 상품과 딱 맞는 포장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스, 파우치, 트레이 등 포장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포장지를 사장님의 상품과 딱 맞게 주문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포스의 150여 곳의 파트너사로부터 사장님이 출시하려는 상품과 딱 맞는 종이트레이, 포장 주문제작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의 가치를 높여줄 포장을 완성하는 데에도 유리합니다. 견적을 여러 번 의뢰하고 받아보는 불편함 없이 단 한번의 견적요청만으로 합리적인 비용의 견적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죠.

[포장포스의 핵심 솔루션]

포장포스에서는 디자인 제작을 위해 디자인 업체를 방문할 필요 없이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디자인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패키지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는 디자이너로부터 사장님이 출시하는 상품의 특징을 고려하고 주요 고객층의 트랜드를 반영한 종이트레이 디자인을 제작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상공인, 소규모 브랜드 사장님도 효율적으로, 많은 예산 필요 없이 최적의 포장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기업보다는 소상공인, 소규모 브랜드의 사장님의 문의가 많습니다. 그만큼 최소한의 예산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식을 끊임없이 고민해야 하는 소상공인, 소규모 브랜드 사장님에게 맞는 다양한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다는 의미겠죠?

 

포장포스를 통해 검증된 파트너사를 통해 사장님 브랜드의 매출을 높여줄 상품 포장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배너를 클릭하면 포장포스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