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박스제조업체, 견적비교부터 서류, 납품까지 한번에 !

포장포스 2021. 9. 29. 15:00

[포장포스의 박스제조업체 솔루션]

시중에 출시된 수많은 상품중 잘 팔리는 상품과 잘 팔리지 않는 상품의 차이는 어떤 점이 있을까요? 브랜드의 인지도, 상품 자체의 품질, 고객의 니즈 충족 여부 등 셀 수도 없이 많겠지만 잘 팔리는 상품의 공통점은 고객 눈에 보기 좋은 상품포장이 완성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처럼 고객 눈에 상품이 좋아 보이게 하는 방법은 그만큼 포장을 좋아 보이게 제작하는 것이고 고객 눈에 좋아 보이는 순간 고객 눈에 상품의 가치는 높아지고 구매의사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상품 구매 확률이 좋아지게 된다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출처 : leadingedge10]

본래 상품을 구매할때에는 상품 자체의 품질, 퀄리티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상품의 수는 셀 수도 없이 많은 상황에서 고객은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볼 수는 없다 보니 눈에 좋아 보이는 상품이 좋은 상품이라고 평가하는 것이죠.

 

이는 상품포장에 투자하는 만큼 상품에도 투자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이제는 자사의 경쟁상품이 몇 개나 되는지 셀 수도 없을 정도인 상태에서 어떻게 하면 포장박스를 고객 눈에 좋아 보이게 제작하고 상품에 적용해 브랜드의 매출을 높여주게 할 수 있을까요?

[출처 : livedoor.jp]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사장님과 잘맞는 박스제조업체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사장님에게 적합한 조건을 제시하고 제작업체에서 사용하는 원단의 퀄리티가 사장님의 마음에도 들면서 주기적으로 오랫동안 사장님의 상품포장에 사용할 박스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가 좋습니다.

 

오랫동안 거래할 수 있다라는 것과 같은 맥락인데, 요즘같이 하루가 멀다 하고 트렌드가 변화할 때에는 주기적으로 상품포장을 트렌드에 맞게 개선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매번 새로운 박스제조업체를 알아볼 수는 없으니 마음 맞는 업체를 잘 골라두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 것이죠.

[출처 : bestawards]

하지만 문제점이 앞서 이야기한 좋은 박스제조업체를 찾기 위해서는 많은 제작업체에게 견적요청서를 작성해야 하는 불편함과 박스제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제작업체에게 제공받은 견적을 봐도 뭐가 좋은 견적인지 쉽게 알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대부분의 사장님이 포장전문가처럼 따로 전문가를 고용하거나 프리랜서를 소싱하는 등의 방법을 선택하고 있는 데, 여기서는 비용이 다소 부담되기 마련입니다. 좀 더 효율적이고 정확한 방법으로 사장님과 마음 맞는 박스제조업체를 선정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사장님의 상품을 좋아 보이게 만들 방법은 없을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B2B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를 통해 사장님이 판매 중인 상품과 딱 맞는 포장박스를 제작해줄 박스제조업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150여 곳의 파트너사로부터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포장박스 주문제작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요청서를 남기는 것만으로 150여 곳의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보고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와 함께 유리한 견적을 산출하고 사장님에게 맞는 업체를 구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포장매니저는 사장님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사장님은 상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죠.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포장포스 자체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박스제조업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아쉬움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 제공하는 교정지 인쇄서비스, 출하검사 대행서비스 등의 솔루션을 이용해 불량률을 낮추거나 더 선명한 디자인 인쇄 결과물을 얻는 등 상품의 가치를 높여줄 박스제조가 가능합니다.

 

지금도 소상공인, 기업, 브랜드 할꺼없이 많은 사장님이 상품을 돋보이게 할 박스제조를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포장포스를 통해 마음 맞는 업체를 찾는 것부터 박스제조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고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상품포장의 첫걸음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배너를 클릭하면 포장포스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