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소상공인을 위한 시중에서 유통되는 포장박스견적 - 포장포스

포장포스 2021. 8. 4. 16:00

[소상공인을 위한 포장박스 견적확인 솔루션]

사장님의 상품이 잘 팔리게 하려면 상품을 어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기많은 연예인을 섭외해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한다거나 차별화된 상품의 특징으로 어필할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단기간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더라도 장기적으로 볼 때 꼭 가성비 있고 좋은 방법이라 할 수만은 없습니다.

 

브랜드가 오랫동안 살아남기 위해선 브랜드만의 컬러 즉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확립하고 고객에게 남길 수 있어야 하는 데, 최근 언박싱 문화가 자리잡은 요즘에는 포장의 퀄리티를 높이는 것이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핵심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좀처럼 합리적인 받기힘든 합리적인 포장박스 견적]

상품 포장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포장지가 뭔가요?라는 질문을 받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장박스 또는 박스, 종이상자라고 합니다. 실제로 시중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이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거나 포장박스를 리뉴얼하려는 소상공인, 스타트업에서는 새로운 업체를 찾고 견적을 받아봐야 하는데요.

 

견적을 받아도 합리적인 견적인지 알아보려면 많은 업체들을 돌아다니며 견적을 비교해야 하며 내가 제작하려는 박스는 제작업체에서 제공하는 기본 옵션을 빼도 되지만 가격은 낮아지지 않고, 내가 요청하는 사항이 포함되려면 가격은 높아지는 아이러니한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포장박스를 제작하려는 소상공인의 마음]

이렇다 보니 울며 겨자 먹기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성 포장박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전국 방방곡곡을 구석구석 헤집어가며 원하는 업체를 찾으려 한다면 어떻게 든지야 찾을 수는 있지만 상품개발과 상품 판매, 매장관리, 쇼핑몰 관리 등을 거의 혼자 해내야 하는 소상공인에겐 하지 말란 이야기와 같죠.

 

이럴 때 소상공인은 나에게 맞는 솔루션을 찾아 나서야 합니다. 현재 제작하려는 포장박스 견적을 비교해주고 전문가가 나서서 좋은 견적을 산출해주며 납품을 받는 그 순간에서 끝나지 않고 꾸준히 거래할 수 있도록 계약서까지 꼼꼼하게 검토해주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포장박스 견적 솔루션]

바로 포장포스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포장포스 홈페이지에서 견적요청을 남기는 것만으로 포장포스와 함께하는 120여 곳이 넘는 제작업체들 중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포장박스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업체에게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장포스의 리뉴얼로 사장님이 준비해야 하는 것은 훨씬 줄어들었죠.

 

카테고리 선택 - 상품정보 - 요청내용만 가이드에 맞게 기입하기만 해도 견적요청은 등록 완료. 짧게는 몇 시간이면 사장님이 원하는 견적가를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제작업체와 어떻게 소통해야 하는지.. 받은 포장박스 견적으로 진행하려면 어떤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합니다.

[소상공인, 기업, 브랜드 모두 간편하게 포장박스 주문제작]

포장포스에 견적요청을 남기면 견적보다 더 빨리 사장님이 받을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포장포스에 상주하며 포장박스주문제작을 희망하는 사장님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포장매니저의 연락인데요. 수백 건의 포장박스 주문제작 경험을 가진 포장매니저가 그간 쌓은 노하우와 꿀팁으로 포장박스 주문제작시 밟게 되는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브랜드, 소상공인 모두 포장포스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견적요청을 남겼을 뿐인데,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로부터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죠.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포장매니저가 실시간으로 사장님에게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한 업체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맞출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장님이 원하는 요청사항과 불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선별해내어 사장님이 머릿속으로 상상하던 포장박스 그대로 납품받아 고객에게 판매할 상품포장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디자인이 없어 고민이라면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디자인 제작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

포장포스에는 소상공인, 기업, 브랜드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꼭 포장박스 견적이 아니더라도 골판지박스, 종이박스, 파우치, 스티커 등 다양한 포장지 주문제작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포장박스와 동일하게 다양한 업체로부터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포장포스를 통해 제작업체와 계약을 하려고는 하지만, 아직 포장박스 견적을 제시한 제작업체에게 신뢰가 없는 사장님은 포장포스에서 제공하는 에스크로 방식의 안심결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업체의 포장지 주문제작 실력을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포장포스의 출하검사성적서를 기준으로 하는 출하검사 대행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포장포스에서 포장매니저와 함께 상품포장에 사용될 포장지를 주문제작하는 건 고객이 좋아하는 포장을 완성하는 것과 같습니다. 포장포스에서 고객이 좋아하는 포장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배너를 클릭하면 포장포스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