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쇼핑몰 브랜드 맞춤형 포장상자골판지 - 포장포스, 견적비교, 골판지박스

포장포스 2021. 9. 24. 15:00

[포장포스의 포장박스골판지 주문제작]

포장박스골판지는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박스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유통과정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박스는 포장박스골판지가 사용되고 있고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해도 대부분이 골판지박스에 담겨 배송되곤 합니다. 일상에서 가장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포장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포장박스골판지가 시중에서 많이 사용되는 데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특유의 색감 때문인데요. 골판지 원단을 생산할 때에 사용되는 재료들의 가격이 높지 않고 생산공정도 복잡한 면이 전혀 없다 보니 제작업체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ackage-design]

포장박스골판지 특유의 갈색컬러는 유통과정에서 오염이나 이물질이 붙어도 눈에 잘 띄지 않게 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쉽게 재활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에서 대부분의 환경을 생각한 포장지가 개발될 때에는 골판지와 비슷한 원리로 제작된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골판지박스가 상품을 직접적으로 감싸는 포장에 많이 사용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특유의 갈색컬러 위에 인쇄했을 때 선명한 발색을 내기가 어렵다는 점과 밋밋한 색감 탓에 보기 좋은 상품 포장을 완성하기가 어렵다는 이유가 있는 데, 보통은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죠.

 

[출처 : design-package.kr]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이 본격적으로 활성화되기 시작하면서 대부분의 쇼핑몰에선 판매량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당연 이에 따라 포장박스골판지의 수요도 자연스레 높아지기 시작하고 이제는 골판지박스를 주기적으로 납품해줄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게 좀처럼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포장박스골판지 제작업체에서는 골판지원단을 가공할 뿐 원단 자체를 생산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골판지 원단의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데, 온라인 쇼핑몰 사장님이 안정적으로 골판지박스를 공급받으며 원활하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출처 : design-pack]

보통 쇼핑몰에서는 포장박스골판지를 구매하기 위해 기성골판지 박스를 구매하곤 합니다. 하지만 내 브랜드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을 적용시키기가 어렵고 대량주문 시에 가격이 높다 보니 주문제작을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주문제작할 때 내 브랜드를 표현하는 디자인까지 함께 인쇄하면 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포장골판지박스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으며 내 브랜드와 상품의 특징을 잘 표현하려면 나와 마음 맞는 제작업체를 찾아야 하는 데, 시중에 셀 수도 없이 많은 포장박스골판지 제작업체중 어떤 업체가 사장님과, 브랜드와 잘 맞는 업체인지 알 수 있을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B2B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를 통해 사장님에게 맞는 포장박스골판지 제작업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147곳의 파트너사로부터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포장박스골판지의 주문제작 견적을 받으며 견적요청시에 배정되는 포장매니저를 통해 가장 유리한 견적을 산출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박스골판지를 제작할 때에는 박스의 퀄리티, 원단, 디자인이 중요하다곤 하지만 가격도 빼놓을 수 없는 데, 한번에 많은 제작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음으로써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일일이 제작업체에게 견적을 요청하는 것보다 더 유리한 조건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또한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가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포장박스골판지와 상품에 맞는 디자인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는 포장디자인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만큼 사장님의 주요 연령층의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는 포장포스를 통해 포장박스골판지를 제작하는 건 사장님의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게 하기 위한 포장을 완성하는 것과 같습니다. 포장포스를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포장박스를 완성하고 인기 있는 브랜드로 한걸음 걸어가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