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용기

종이용기 전문 주문제작 업체, 견적비교까지 한번에

포장포스 2021. 9. 9. 15:00

[종이용기 주문제작]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만족감을 주고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사장님이 많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 거 없이 고객의 재방문율이 높아야 오랫동안 브랜드가 유지될 수 있고 이윤도 남길 수 있어 핵심적인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데, 좀처럼 정확하고 좋은 방법은 없을까요?

 

요즘에는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이 좋은 방법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가릴꺼 없이 내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에게 한 번이라도 노출될 수 있다면 광고를 서슴없이 진행하는 추세인데, 규모가 작은 브랜드나 소상공인은 광고에 많은 예산을 투자할 수 없고 불확실한 곳에 투자를 하기보다는 최소한의 예산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내야만 합니다.

 

[출처 : Behance]

그렇다고 음식의 맛에만 집중해 맛좋게 출시했다 하더라도 고객이 알고 찾아오는 데 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다 보니 마냥 손 놓고 음식의 맛에만 집중할 수만은 없습니다. 소상공인, 소규모 브랜드 사장님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자사만의 차별점을 하나씩 만들어가야 되는 것인데요.

 

전문가들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으면서 자사만의 차별점을 내세울 수 있는 방법에는 포장의 퀄리티를 높이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판매하는 식품의 맛, 플레이팅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종이 용기의 퀄리티를 높이는 데에도 투자를 하라는 것이죠.

 

[출처 : main-dish]

사실 식품포장에 사용되는 종이용기의 퀄리티를 높여본 경험이 없다면 가게매출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실제로 고객은 식품을 구매할 때 맛, 원재료도 따져보기는 하지만 시각적인 요소를 가장 많이 평가하게 되는 데요. 이유는 단순하게 먹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없으니 얼마나 퀄리티가 높은 지를 보는 것이죠.

 

종이 용기의 퀄리티가 높다면 당연 음식의 퀄리티, 맛도 좋을 거라 생각하는 것이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처럼 음식의 맛도 한층 더 높게 평가하게 됩니다. 자연스레 고객은 주변 지인에게 추천하고 알리게 되면서 잠재고객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데에도 충분합니다.

 

[출처 : selfpackaging]

종이용기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선 자사에서 판매하는 식품에 딱 맞는 종이용기를 별도로 주문제작해야만 합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성 포장지는 사장님이 판매하는 식품을 강조하기가 좀처럼 쉽지 않기 때문인데, 과거에 비해 종이용기 주문제작 비용도 줄고 어려움도 없다 보니 소규모 브랜드, 소상공인도 부담 없이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소규모 브랜드도 큰 부담없이 고객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식품 구매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고객을 끌어들일 종이용기를 주문제작할 수 있다는 것인데, 더 합리적이고 좋은 솔루션을 제공받으며 좋은 제작업체와 오랫동안 거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

B2B 포장지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를 이용하면 소상공인, 쇼규모 브랜드 사장님도 신속하고 합리적인 종이용기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포장포스에서는 소상공인, 소규모 브랜드 사장님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종이용기 주문제작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146곳의 파트너사로부터 한 번에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데, 견적요청시에 함께 배정되는 포장매니저를 통해 유리한 견적산출 뿐만아니라 포장포스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어 사장님은 식품 개발, 판매에만 집중해 경쟁업체보다 훨씬 유리한 조건을 갖출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종이용기 디자인, 설계도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와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해결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매니저는 종이용기의 전반적인 지기구조 설계를 담당하고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는 고객을 끌어들이고 사장님이 판매하는 식품의 가치를 한단계 더 높여줄 종이용기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지금도 포장포스에서는 많은 브랜드, 기업이 판매하는 식품에 맞는 용기를 주문제작중에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 사장님에게 가장 최적화된 견적을 산출받고 좋은 종이용기를 사용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받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배너를 클릭하면 포장포스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