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포장케이스 주문제작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 종이박스, 싸바리박스, 슬리브박스

포장포스 2021. 9. 7. 15:00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포장케이스]

고객을 현혹할 수 있는 포장케이스는 상품의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여주고는 합니다. 고객을 현혹할 수 있다는 건 고객 눈에 좋아 보인다는 것인데, 고객 눈에 상품이 좋아 보이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고객의 구매욕구를 강하게 자극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이정도는 쉽게 답하는 데, 기업이나 브랜드에서 좋아 보이는 상품포장을 위해 많은 예산과 인력을 투자하는 데에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상품의 좋아 보이는 상품포장으로 가치를 높여 브랜드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는 것인데요. 브랜딩, 고객의 상품평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이죠.

 

[출처 : thedieline]

브랜딩과 좋은 고객의 상품평은 장기적으로 볼 때 브랜드가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더라도 고객은 브랜드에서 출시한 지난 상품의 사용경험을 토대로 구매의사결정을 더 쉽게 내릴 수 있고 만족도도 함께 높아지게 됩니다.

 

세계적인 대기업 애X의 경우에도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상품 포장, 고객에게 별도로 제공하는 자사의 로고가 그려진 스티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감성을 자극해 고객 감성 마케팅의 최정점을 찍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인데, 새로운 상품을 출시할 때마다 항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받고 있습니다.

 

[출처 : behance]

포장케이스를 제작할때에는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 스스로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상품을 판매한다면 무리 없이 상품 판매가 가능하겠지만 주변 지인의 상품 사용경험을 토대로 상품 구매의사를 결정하는 요즘에는 고객 감성을 자극해 상품 구매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이 더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브랜드에서 고객감성을 자극할 상품 하나만이라도 제대로 출시된다면 고객 스스로가 사장님의 상품을 알리는 행위가 수없이 반복되면서 자연스레 바이럴 마케팅 효과도 불러일으켜 상품 판매량이 수도 없이 늘어나게 됩니다. 실제로 하루아침에 인기를 휩쓸고 있는 상품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wh0t.tumblr]

이렇듯 상품판매량을 성공적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 감성을 자극할 포장케이스가 필요합니다. 상품을 사용해보고 상품을 평가해보기 전에 상품 구매가 먼저 이뤄져야 하는 데, 상품의 포장을 보고 고객은 상품의 가치를 유추해보고 구매해보는 습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고객감성을 자극할 포장케이스를 주문제작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포장디자인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 포장의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사장님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포장전문가가 대표적인데, 어떻게 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고객 감성을 자극할 포장케이스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고객감성을 자극할 포장케이스를 주문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장포스를 이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B2B 포장지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에서는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포장케이스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어 사장님이 직접 제작업체에 문의해 제작요청을 하는 것보다 많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포장포스의 143곳의 파트너사로부터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포장케이스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어 여러 제작업체를 돌아다닐 필요 없이 견적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공받은 견적은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포장매니저에게 견적산출 받아 유리한 견적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포장포스를 통해 컨택한 제작업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솔루션이 있어 불편함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포장매니저를 통해 포장포스 자체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제작업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솔루션을 이용해 편의성을 챙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포장포스의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포장디자인을 개발하거나 에스크로 방식의 안심결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고객감성을 자극하지 못하는 상품은 금방 시장에서 도태되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좋아 보이는 상품 포장이 오랫동안 살아남는 전략이 되고 있는 데,  포장포스에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포장케이스 주문제작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상품을 출시하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