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파우치

스파우트 파우치 주문제작 솔루션은 여기로 !!

포장포스 2021. 9. 2. 15:00

[스파우트 파우치 주문제작]

식품브랜드 사장님이라면 고객만족도에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식품은 고객만족도로 판매량이 좌우될 정도로 고객이 주는 점수가 얼마나 높은지에 따라 브랜드, 식품의 가치가 평가됩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려는 사장님이 셀 수도 없이 많습니다.

 

고객만족도를 높이려면 고객이 식품의 어떤 부분에서 만족도를 느끼는 지 니즈를 파악해야 합니다. 단순하게 맛이 엄청나게 뛰어나다면 모르겠지만 맛은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나뉘기에 무작정 맛 하나만 믿고 밀고 나가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다른 방법도 갈구해야 하는데요.

 

[출처 : cliftonpackaging.com.mx]

식품브랜드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편리한 식품 섭취를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사장님의 식품을 섭취할 수 있게 하는 것인데요. 고객은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사장님 브랜드에 대해 신뢰를 가지게 되고 재구매의사를 표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식품파우치가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사이즈를 작게 제작해 고객이 휴대하기 편리하게 하는 것이죠. 식품 파우치는 기본적으로 밀폐성이 좋고 디자인 시인성이 좋아 고객에게 식품을 어필하기에도 좋아 널리 사용되는 대표적인 식품포장지중 하나입니다.

 

[출처 :trendencias]

그중에서도 액상을 띄고있는 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는 스파우트 파우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식품파우치에 주둥이와 마개를 달아 고객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게 제작한 것인데, 주둥이 부분이 주전자와 비슷해 스파우트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식품파우치의 장점을 살리면서 고객이 원하는 만큼 나눠서 식품을 섭취할 수 있고 거의 완벽하게 밀폐가 가능해 식품 변질의 위험도 적습니다. 내구성도 좋아 유통과정이나 고객이 휴대하는 과정에서 식품이 세거나 터질 우려가 적다는 점을 볼 때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출처 : wise]

스파우트 파우치의 장점을 활용해 식품포장 뿐만아니라 화장품, 주방용품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본품으로 판매하는 게 아닌 기존 자사의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쉽게 리필할 수 있도록 스파우트 파우치에 포장해 고객에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죠.

 

환경에도 좋다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갖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브랜드 입장에서도 화장품 용기를 추가로 생산해야 하는 부담을 줄여 고객, 브랜드 모두 좋은 영향을 받습니다. 이처럼 활용도가 좋은 스파우트 파우치는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따라 고객에게 색다른 브랜드 이미지를 남겨줄 수 있는 데, 스파우트 파우치는 어떻게 주문 제작해야 할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스파우트 파우치 주문제작을 시작하려면 B2B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를 이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141곳의 파트너사로부터 스파우트 파우치 주문제작 견적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어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스파우트 파우치를 가장 유리한 견적으로 주문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포장매니저도 함께 배정받아 포장포스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작업체로부터 받은 견적중 가장 유리한 견적을 산출받을 수 있습니다. 사장님은 견적요청 외에는 모두 실시간으로 포장매니저의 도움을 받으며 스마트하게 스파우트 파우치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포장포스 솔루션]

시인성이 좋은 스파우트 파우치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맞춤 디자인 제작이 필요다면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디자인제작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는 포장 디자인만을 전문으로 해 고객을 끌어들일 스파우트 파우치 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포장포스에는 외에도 다양한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고 고객에게 편리한 식품 섭취 경험, 제품 사용경험을 남김으로써 인기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