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박스패키지 제작업체 소상공인을 위한 패키지 제작이 필요한 사장님은

포장포스 2021. 8. 30. 15:00

[박스패키지 주문제작 솔루션]

소상공인이 상품을 출시하는 일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실상 분기별로 하나 정도 출시한다고 하면 많다고 할 정도인데, 사장님에게 있어서 출시되는 상품 하나하나가 심혈을 기울였고 고객에게 인기가 많았으면 하는 바람은 누구나 같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시작되는 고민이 어떻게하면 고객에게 인기가 많아질 수 있을지입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상품이 좋아야 한다거나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고객 입장에서 봤을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고객은 시중에 출시된 상품이 워낙에 많다 보니 스스로에게 필요하다고 생각 드는 상품을 구매하기 때문이죠.

 

[출처 : behance]

만약 스마트폰이나 가전제품같은 독보적인 기술력이 필요하다면 예외가 될 수는 있지만 외의 대부분의 상품은 고객 스스로가 필요하다 싶은 상품을 구매합니다. 키보드, 마우스와 같은 전자기기만 보더라도 상품만 좋다 하면 기존의 시장을 독점하는 브랜드도 금방 제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볼 때 사장님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어야 합니다. 사장님의 상품을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도 사장님의 상품이 고객 스스로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는 걸 모르면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은 희박하겠죠.

[출처 : creativemarket]

앞서 이야기 한것처럼 사장님의 상품이 고객이 아쉬워하는 어떠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다는 걸 강조할 수 있어야 하는 데, 고객이 사장님의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어떤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지 한 번에 알 수 있게 하는 도구가 바로 포장입니다. 사장님의 포장을 보고 고객이 사장님의 상품을 구매하면 만족할 수 있을지 판단하는 겁니다.

 

고객은 사장님의 상품을 마음껏 이용해보고 구매해볼 수 없습니다. 보통 상품을 구매하고 나서 이상품이 만족스러운 상품인지 알게 되기까지는 상품을 구매하고 나서 2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 데, 고객은 나중에 가서 불편함을 느끼기 싫다 보니 사장님의 상품 포장을 보고 얼마큼 좋은 상품인지를 판단합니다.

 

[출처 : dieline]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상품의 판매량이 적어 리뉴얼을 고민하고 있는 사장님은 사장님의 상품을 잘표현한 박스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박스패키지로 사장님의 상품이 고객의 어떤 불편한 점을 해결해줄 수 있는지, 고객은 이상품을 구매했을 때 가격 대비 만족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지를 박스패키지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해야 한다고 이해하면 쉽습니다.

 

박스패키지는 시중의 상품 포장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박스패키지가 고객의 구매의사결정에 얼마큼의 영향력을 주고 있는지 아는 브랜드, 기업에서는 새로운 상품 출시를 위해 박스패키지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고 주기적으로 기존 상품의 박스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있습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

박스패키지 제작을 고민 중이라면 B2B 포장재 주문제작 매칭 플랫폼 포장포스를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받아보세요. 포장포스에서는 박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장지 주문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제작하길 원하는 박스패키지의 주문제작 견적을 139곳의 포장포스 파트너사로부터 한 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견적요청을 남기는 순간 배정되는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가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박스패키지를 파악하고 사장님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포장매니저는 수백 건의 박스패키지 주문제작 중개 경험을 통해 사장님에게 필요한 솔루션이 어떤건지 정확하게 알고 제작업체에게 제공해야할 서류준비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미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박스패키지의 디자인이 없어 구체적인 박스패키지의 틀이 잡혀 잇지 않다면 포장매니저를 통해 포장포스의 패키지 전문디자이너에게 제작 의뢰를 맡겨보세요. 포장포스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는 일반 디자이너와는 달리 포장디자인만을 제작하는 전문가로 사장님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층의 이목을 한 번에 사로잡을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포장포스에서는 브랜드, 기업 할 거 없이 많은 사장님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으며 다양한 박스패키지를 주문제작중에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사장님도 포장포스에서 박스패키지 제작을 시작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배너를 클릭하면 포장포스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