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포장슬리브 서랍형 박스제작은 포장포스에서 전문가와 쉽고 빠르게!

포장포스 2021. 8. 26. 15:00

[포장슬리브 주문제작 꿀팁]

상품을 출시할 때, 고급스러운 포장을 원할 때가 있습니다. 브랜드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상품 출시 X주년 행사라거나 특별한 고객을 위한 선물 등은 기존의 포장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좋아 보여야 하기 때문이죠. 고급스러운 포장을 위해서는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지만 더 좋은 방법도 있기 마련입니다.

 

고급스러운 포장을 위해서는 디자인을 변경하기 전에 포장지를 고급스러운 포장지로 변경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일반 골판지박스에 상품이 포장되고 있었다면 좀 더 좋아 보이는 종이박스를 사용할 수 있을 꺼고 종이박스를 사용하고 있었다면 지기구조를 달리해 포장슬리브 박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boxpackingsolution.com]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에게 의뢰하면 됩니다.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에게 더 고급스러운 포장을 제작하고 싶은 데, 어떻게 디자인을 제작해야 할까요? 라고 질문한다면 포장지를 먼저 바꾸라는 답변을 받게 됩니다. 포장지가 고급스러워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되었을 때 고급스러워 보이기 때문이죠.

 

포장전문가가 아니라면 포장지 선정은 어렵지만, 포장전문가가 아닌 사장님도 어떤 포장지를 사용하면 고급스러운지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사장님은 딱 한 가지만 기억하시면 되는 데, 고급스러운 포장은 포장슬리브 박스, 싸바리박스 두 가지가 최고라는 것입니다.

 

[출처 : esty]

포장슬리브 박스는 서랍장처럼 가로로 열고 닫는 박스라고 생각하면 쉽고 싸바리박스는 일반 박스와 지기구조가 많이 다릅니다. (지기구조는 종이박스를 펼치면 보이는 설계도면) 싸바리 박스는 다른 박스와 달리 뚜껑이 없는 형태의 박스를 종이 원단으로 감싼 형태를 가지고 있어 종이박스중 상품을 가장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한눈에 보기에도 튼튼해보이고 좋은 박스라는 게 느껴질 정도인데, 이러한 점에서 고급스러운 포장이 가능한 것이고, 슬리브박스는 위아래로 열고 닫는 박스 형태가 아닌 가로로 열고 닫는 박스 형태라는 점에서 다른 포장과 차별점을 내세워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출처 : jayce-o.blogspot.com]

위 사진처럼 꼭 시중에서 정해진 규격에서 벗어나 사장님만의 특별한 종이박스를 제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꼭 포장전문가와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 양측 모두의 도움을 받아 제작하는 게 안전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박스가 제기능을 못한다거나 조화롭지 못한 디자인의 포장박스가 나오게 됩니다.

 

아무리 고급스러움하면 포장슬리브 박스와 싸바리박스를 뽑을 수 있다지만 제작업체에게 포장슬리브 박스나 싸바리박스를 제작하러 왔다고 이야기한다고 해서 뚝딱하고 박스가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에는 규격, 주문제작에 필요한 서류작성, 계약서 작성 등의 문제로 제작업체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하는 데, 어떻게하면 조금이라도 더 부담을 줄이고 좋은 포장슬리브 박스를 완성할 수 있을 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고급스러운 포장슬리브 박스 주문제작에서 비용, 시간 부담을 줄이고 싶은 사장님은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포장포스에서는 포장슬리브 박스 뿐만아니라 다양한 포장지 주문제작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포장포스의 포장전문가인 포장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으면서 사장님에게 실시간으로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장님은 원하는 포장지만 선택, 정보기입만으로 포장포스의 138곳의 파트너사로부터 견적을 한 번에 받은 후 포장매니저와 함께 유리한 견적을 산출하고 사장님의 마음에 든다면 바로 주문제작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작업체에게 제공해야 하는 서류도 포장매니저가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해 이후 사장님은 상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포장포스 다양한 솔루션]

포장슬리브 박스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지않아 주문제작이 어려울 거라 생각하는 사장님은 포장포스의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포장슬리브 박스 디자인을 제작해보세요. 다른 디자이너와 달리 포장디자인만을 전문으로 하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는 사장님이 원하는 박스디자인을 이해하고 고객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살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원하는 박스를 제작해줄 전문가가 포장포스에 모두 모여있습니다. 사장님이 어떤 솔루션이 필요한지 먼저 알고 제공하는 포장매니저와 사장님의 제작의도를 파악하고 고객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살릴 줄 아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에게 도움을 받아 스마트하게 포장슬리브 박스를 완성해보세요.

[배너를 클릭하면 포장포스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