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포장박스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찾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정보 - 포장포스

포장포스 2021. 8. 2. 16:00

[박스포장전문 업체선정 솔루션 포장포스]

상품을 더욱 돋보이고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포장을 제작하기 위해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알아보는 소상공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고객 눈에 좋아 보이지 않는 상품은 판매로 이어지기가 어려워지고 있다 보니 고객 눈에 좋아 보이지 않는 상품 포장은 금방 시장에서 도태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소상공인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하고 투자해 출시한 상품이 도태되지 않게 하기위해 포장에 투자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소상공인 특성상 규모도 작고 상품 포장에 투입할 수 있는 인원이 없다 보니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구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박스포장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는 소상공인은 어떤 박스포장전문 업체가 좋은 업체인지 알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박스포장전문업체 선정의 어려움]

좋은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구하기 위한 방법

소상공인이 좋은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선정해야 할 때에는 업체에서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박스에 대한 솔루션을 얼마큼 제공할 수 있는 지를 따져보면 좋습니다. 박스포장전문 업체에서는 싸바리박스, 1/3면 접착박스, 슬리브 박스 등 다양한 박스종류에 대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당연 포장전문가도 상주하고 있기 마련입니다.

 

박스포장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장님은 알아서 해주겠지 하고 무턱대고 맡기지 않고 박스포장전문 업체에 상주하고 있는 포장전문가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고 사장님 스스로가 상품에 맞는 박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박스포장전문 업체 선정꿀팁]

 

사업을 운영하는 사장님 스스로가 상품에 맞는 상자를 선택하고 인쇄도수 등을 결정해야 나중에 추가로 상품을 출시할 때 패키지 제작에서 많은 편리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업체에 의뢰할 때에도 사장님이 직접 인쇄도수, 박스종류등을 선택했기에 기존 출시된 상품과 일관성있는 디자인을 유지해 브랜딩을 챙기기에도 유리합니다.

 

하지만 검색엔진에서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업체수는 셀 수도 없이 많습니다. 그중 좋은 업체도 있고 사장님과 맞지 않는 업체도 있을 텐데, 사장님에게 딱 맞는 업체를 찾는 방법은 없을까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검증된 박스포장전문 업체 중 사장님과 맞는 업체를 선택하고 싶다면 포장포스를 적극 활용하면 좋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포장포스와 함께하는 122곳의 파트너사 중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박스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업체에게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곳저곳 찾아다닐 필요 없이 포장포스에서 간편하게 여러 곳의 견적을 받아 사장님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정하면 됩니다.

 

하지만 어떤 업체의 견적이 좋은 견적인지 알기조차 어려운것이 현실입니다. 포장포스에서 원하는 박스를 선택하고 견적 요청을 남겼다면 포장포스에 상주중인 포장매니저를 배정받아 박스포장전문 업체 선정 솔루션 뿐만아니라 유리한 견적 산출 서비스까지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의 맞춤 솔루션]

수백 건의 박스주문제작 경험을 가진 포장매니저에게 어느 업체에서도 제공받지 못할 박스포장 솔루션을 제공받아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출시하기에 훨씬 유리할 수 있습니다. 외에도 포장포스에 상주중인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에게 박스 디자인 제작도 의뢰할 수 있어 디자인업체, 박스포장전문 업체 등 여러업체 알아볼 필요 없이 포장포스의 포장매니저와 함께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

외에도 포장포스에는 인쇄파일 변환서비스, 출하검사 대행서비스 등 다양한 포장지 주문제작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박스포장 뿐만아니라 파우치, 스티커, 골판지등 다양한 포장지를 포장포스에서 함께 주문제작해 내 브랜드만의 패키지를 완성해보세요. 고객에게 선호받는 패키지를 출시하는 건 브랜드의 성장에 속도를 붙이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