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포장재 제작 플랫폼 포장포스

1:1 실시간 무료 컨설팅으로 전문가처럼 쉽고, 빠르게

자세히보기

패키지 디자인

상품과 어울리는 패키지를 제작해줄 전문업체 찾고 있으신가요?

포장포스 2021. 8. 24. 15:00

[패키지 제작업체]

오늘도 경쟁사의 상품보다 자사의 상품을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고민이 많은 사장님입니다. 시장에 상품을 출시하고 나면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자사의 상품이 진열되는 데, 조금이라도 더 상품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어야 경쟁사의 상품보다 더 돋보여 매출도 높게 나올 수 있습니다.

 

상품의 장점을 어필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뭘까요? 광고를 비롯한 마케팅,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상세페이지 개선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가장 좋은방법은 좋은 패키지를 제작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상품을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고객 입장에선 시각적인 요소에서 상품 구매의사결정을 판가름할 수밖에 없는 것이죠.

[출처 : dirbble]

시각적으로 상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선 포장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외에는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상품은 진열될 때 포장에 감싸 져 있고 고객 눈에 보이는 건 상품이 아닌 상품을 감싸고 있는 포장이기 때문이라 생각하면 쉽습니다.

 

즉 패키지를 전문성있게, 상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게 제작해야 한다는 것인데, 어떻게 하면 상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패키지를 제작할 수 있을 까요?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것이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으며 상품의 특징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찾아가는 것입니다.

 

[포장포스의 다양한 솔루션]

포장전문가를 고용하고 사장님의 상품에 대한 정보를 포장전문가에게 제공하면 포장전문가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를 찾아 패키지 디자인을 의뢰하고 사장님의 상품을 포장할 패키지를 제작할 업체를 찾아 견적을 요청/산출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유리한 견적을 산출하고 제작/납품까지의 과정을 포장전문가가 모두 대행해줘 사장님은 편하게 진행상황과 사장님의 요청사항 정도만 잘 정리하면 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포장전문가와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 고용비용에서 300~500만원의 예산은 우습게 지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포장포스만의 솔루션]

예산을 많이 투자할 수 있는 기업이나 규모있는 브랜드야 패키지 제작을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기에 부담이 없지만 규모가 작은 브랜드나 소상공인은 사실상 전문가를 고용하는 건 불가능하다고 보는 게 맞습니다. 이 말은 넉넉한 예산을 마련하기 어려운 사장님은 패키지 주문제작의 모든 과정을 사장님 스스로가 해쳐나가야 한다는 것과 같죠.

 

패키지를 구성하는 포장지에 대한 지식은 커녕 패키지 제작업체에 대한 배경지식도 없는 사장님은 제작업체에서 요청하는 서류조차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모릅니다. 여차저차 견적을 받는 다 하더라도 어떤 업체에서 제시한 견적이 유리한 견적인지 분석해보는 것조차 어려운데요.

 

[포장포스 홈페이지]

포장재 주문제작 플랫폼 포장포스에서는 그런 걱정 없이 패키지 제작 경험이 없는 사장님도 마음이 잘 맞는 패키지 전문업체를 찾고 상품패키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장포스 홈페이지에서 사장님이 제작하려는 포장 견적요청을 남기면 포장포스와 함께하는 133곳의 파트너사로부터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견적요청을 남김과 동시에 포장포스의 포장전문가인 포장매니저를 배정받아 사장님이 받은 견적중 가장 유리한 견적을 산출받고 패키지 제작업체와의 거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솔루션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비용, 일일이 제작업체에 찾아가 견적을 요청하는 것에 1/10도 안 되는 시간도 필요 없이 전문가의 도움과 솔루션을 받으며 패키지 주문제작을 스마트하게 끝낼 수 있게 됩니다.

 

[포장포스의 패키지 주문제작 솔루션]

고객을 끌어들이고 상품의 가치를 높여줄 패키지 디자인 제작도 포장포스에 상주하고 있는 패키지 전문 디자이너로부터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포장디자인만을 전문으로 하는 패키지 디자이너는 사장님이 제작의뢰를 맡길 패키지 전문업체와 원활한 소통을 시작으로 재질, 사이즈, 상품특징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고객이 좋아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는 다양한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큰 기업보다 도움이 필요한 소상공인, 솔루션이 필요한 브랜드가 이용하기 좋은 솔루션이 많으며 실제로 소규모 브랜드나 소상공인이 많은 문의와 주문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장포스에서 고객의 이목을 끌 패키지 제작이 가능한 패키지 전문 업체를 찾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상품을 출시해보는 건 어떨까요?

[배너를 클릭하면 포장포스로 이동됩니다.]